본문 바로가기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범죄수사미스터리 피피티테마)

by ✦✧✦✧ 2021. 10. 28.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범죄수사미스터리 피피티테마)

제가 즐겨보는 TV프로그램 중 하나가 '그것이 알고싶다'인데요. 정말 미스테리한 사건을 볼 때는 흥미진진하다가도, 안타까운 사연이 소개되면 눈물이 찔끔 나기도 합니다. 

 

범죄수사 드라마나 영화도 좋아하는데, 그것이 알고싶다는 추적하는 과정을 실화로 생생하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거기에 영감을 받아(?)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을 준비해 봤습니다. 

사실 일반 과제나 강의에서 사용할 확률은 적지만, 이벤트성으로 활용하거나 발표 중간에 재밌게 이목을 집중시키는 용도로는 아주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PPT템플릿 샘플 미리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피피티 템플릿은 총 6장 구성에, 그것이 알고싶다의 어두운 세트장 분위기를 최대한 표현하려고 해봤어요. 로고는 따로 구할 수가 없어서 직접 작업을 했는데, 로고가 따로 필요하신 분은 따로 포스팅 하단의 링크 걸어 놓았으니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

최대한 그것이 알고싶다 구성과 비슷하게 하려고 해봤어요. 로고나 배경, 자막, 색깔, 김상중씨까지..후훗. 내용이 없으니 너무 허전해서 내용도 대충 채워봤어요. 과연 사라진 치킨은 어디로? 두둥... 내 뱃속으로.. 

 

그것이 알고싶다 PPT템플릿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것이알고싶다PPT템플릿.pptx
2.57MB

사용된 폰트는 나눔글꼴이구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글자가 밀리거나 깨져보일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하나씩 다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수정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그것이 알고싶다 로고 (ai,png)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의 시사 프로그램이다. 1992년 3월 31일부터 1995년 9월 16일까지 방영되다가 1995년 가을 개편 당시 소재 고갈을 이유로 종영되었다가 1년 뒤 부활하여 현재까지 

realtak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