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고

포토샵(Photoshop)로고 (ai, png)

by ✦✧✦✧ 2021. 2. 1.
반응형

포토샵(Photoshop)로고

어도비 포토샵의 기본적인 용도는 이미지의 합성과 편집이며, 특히 '포토'샵이라는 이름이 사진 편집에 최적화돼있다. 그래픽을 만드는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나, 사실 그 분야로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가 더 특화돼있다. 아이러니하게도 드로잉 용도로는 또 적합한 편이다. 사진의 편집 및 합성을 조금만 배우더라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드로잉 툴과 필터의 기능도 있어 이를 활용하여 그림도 그릴 수 있으며, 픽셀을 기본 단위로 하는 비트맵 방식의 툴이다. 포토샵 로고는 아래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포토샵은 2012년 발매된 CS6을 끝으로 소프트웨어를 단품으로 판매하는 방식을 버리고, 최신 버전인 CC부터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연계된 온라인 연결이 판매되고 있다. 매달 사용료를 내고 온라인 라이센스를 연장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료를 내지 않으면 한 달의 유예 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이 방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크게 갈리는 편인데, 사용료는 저렴(?)해졌지만, 그 대가로 온라인 연결이 강제된다는 점에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 거기에 기존 버전보다 전력 효율이 더 나쁘다는 문제가 있으며, 예전에 작업한 psd(포토샵 확장자 포맷)파일을 열어보려면 지금 사용을 안해도 계속 돈을 내야만 한다는 점 등이 단점이다. 

※ 해당 설명은 나무위키에서 참조하였습니다. 

 

 

포토샵(Photoshop)로고.ai
1.06MB
포토샵(Photoshop)로고.png
0.03MB

반응형

댓글